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8:07
게임

버디게임즈, '마스터 오브 판타지' 1주년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07.02.08 06:54 / 기사수정 2007.02.08 06:54

박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박나래 게임전문기자] ㈜버디버디(대표 황지윤)는 자사의 게임포털인 버디게임즈를 통해 서비스 중인 아카데미 RPG '마스터 오브 판타지'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는 2월 7일(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스터 오브 판타지'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각 학년별로 추첨을 통해 X-BOX 및 마판 캐쉬를 증정하며, 레벨 업을 할 때마다 축하 케이크를 지급하는 등 레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부여한다.

또한, 1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게임 화면에 축하 메세지가 표시되며, 축하 메세지를 남긴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하여 외치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1주년을 기념하는 한정 패션 아이템을 출시하는 등 유저들을 위한 마판군의 생일 대 잔치가 준비되어 있다.

버디게임즈의 게임사업총괄 이승우 상무는 "마스터 오브 판타지는 버디게임의 첫 작품이자 버디게임의 간판 게임이다"며 "마스터 오브 판타지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 드린다. 어느새 서비스를 시작한지 1주년이 되었지만, 마스터 오브 판타지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스터 오브 판타지'는 '판타테니스'와 함께 '라이브430'이라는 이름으로 매주 화요일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케이블 채널 '퀴니'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http://mafan.buddybudd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