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들을 위한 행사 '하이델 연회'를 26일 개최한다.
8일 펄어비스는 '하이델 연회'의 개최일을 오는 26일로 확정했다. '하이델 연회'는 매년 여름 시즌에 열리는 정기 행사로 모험가들과 함께 오프라인에서 만나고 업데이트 방향을 발표하는 이용자 행사다. 서울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글로벌 모험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 티켓은 8월 9일 20시부터 티켓 링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총 100명의 모험가에게 선착순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좋은집 보육원’에 전달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8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대사막’ 신규 콘텐츠 ‘신기루’가 추가됐다. 신기루는 제한 시간내에 다가오는 모든 적을 제압하는 디펜스형 콘텐츠다. 신기루는 총 9개의 입장 지역이 있고, 지역에 따라 다른 몬스터가 등장한다.
신기루 완료 보상으로 혼돈의 결정, 고대 문명의 단서, 진홍색 술잔 등을 지급한다. 모험가는 ‘순례자의 상자’ 의뢰를 완료하면 신기루 입장 자격을 획득한다. 입장시 필요한 ‘신기루의 흔적’은 대사막 탐험 일지 중 ‘대사막 탐험’ 1~3단계 미션을 완료하면 얻을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