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04
게임

배틀로얄 VR게임 '이스케이프 포인트', 디펜스모드 신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8.10 10:1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이사 민용재)는 관계사 원이멀스가 개발한 VR게임 ‘이스케이프 포인트(ESCAPE POINT)’의 디펜스모드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스케이프 포인트’는 좀비로 가득 찬 교도소를 유저들이 협동하여 미션을 수행하며 탈출하는 방식의 배틀로얄 FPS형 탈출 VR게임으로 8인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며 데스매치 모드를 통해 유저들은 배틀로얄 게임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규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디펜스 모드를 통해 최대 15분의 부담없는 플레이 타임으로 200마리 이상의 좀비들을 사냥할 수 있는 핵앤슬래쉬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플레이 인원에 따라 난이도를 차등 조절할 수 있으며 1~4인이 함께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디펜스모드에서는 대형슈트를 입고 사냥이 가능해져 보다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디펜스 모드 업데이트는 오큘러스 마켓과 동시에 스팀(steam)에도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며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저 만족도를 높혀 나갈 예정이다.

원이멀스는 국내 최대 VR게임 개발사로 전세계 10개국 200여개 스테이션에 자체 개발한 VR게임 ‘디저트 슬라이스’를 포함해 ‘마이타운: 좀비’, ‘마이타운: 스카이폴’, ‘마이타운: 다이어트 스매시’ 등 총 10종을 서비스하고 있고 ‘이스케이프 포인트’ 등 다양한 장르의 VR 타이틀을 통해 글로벌 VR게임 시장에 대한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이스케이프 포인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와이제이엠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