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22
연예

'마리텔', 2016 결산 감사축제…이경규X김구라 한 팀 결성

기사입력 2016.12.04 11:4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 결산 감사 축제를 꾸민다. 

'마리텔'은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자들이 모여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를 꾸민다. 각자의 콘텐츠로 개인 방송을 꾸몄던 출연자들이 이번엔 협업을 통해 한 팀으로 뭉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 번째 출연 팀은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이경규와 김구라다. 두 사람은 '마리텔' 하면 떠오르는 대표 예능인으로 두 사람이 모여 어떤 예능 콘텐츠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최근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 아나운서 조우종과 이경규, 김구라의 후배 예능인들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두 번째 출연 팀은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우주소녀 성소다.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는 종이접기와 옷 리폼, 그리고 디저트 만들기를 선보이며 '마리텔'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세 사람이 '마리텔'에 함께 출연해 공통의 주제인 손재주로 어떤 작품들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예능돌 우주소녀 성소가 세 사람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 번째 출연 팀은 홍혜걸&여에스더와 정샘물, 차홍. 홍혜걸&여에스더 부부는 최근 건강 콘텐츠와 마성의 입담으로 새로운 소통왕으로 등극하며 '마리텔'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헤어디자이너 차홍은 출연 당시 뷰티 팁들을 따라 하기 쉽게 소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 팀은 각자의 캐릭터가 독특하고 오디오가 꽉 차는 입담들의 소유자로 네 사람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해진다.

마지막 출연 팀은 모르모트PD, 김동현, 박지우, 조준현&조준호, 양정원. 그동안 모르모트PD에게 격투기, 댄스 스포츠, 유도, 필라테스를 가르쳤던 네 사람이 이번에는 모르모트PD를 두고 어떤 방송을 선보일지, 

또한 모르모트PD는 연달아 진행되는 하드 트레이닝 속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마리텔' 결산 감사 축제는 4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10일, 17일, 24일에 총 3회분으로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