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9:41
게임

크래프톤, '도쿄게임쇼'서 '다크앤다커 모바일' 시연…구글플레이→스틸 시리즈와 협업

기사입력 2024.09.25 09:4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도쿄게임쇼'에 참가한다. 

25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자사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 중인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도쿄게임쇼 2024'에서 게임 시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쿄게임쇼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게임 전시회 중 하나로, 올해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일본 도쿄의 마쿠하리멧세에서 열린다. 이 자리에서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스틸 시리즈, 포게이머 등과 협업해 게임 시연을 진행한다.

구글플레이 부스에서는 시연 부스 내 절반에 달하는 규모로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PC 체험존이 운영된다.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구글플레이 게임즈(Google Play Games)'의 베타 버전을 통해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PC 환경에서도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틸 시리즈' 부스에서는 모바일 헤드셋 '노바 5'와 제휴해 '다크앤다커 모바일' 시연이 제공된다. 특히, 노바 5의 오디오 프리셋에 '다크앤다커 모바일'이 추가돼 몰입감 높은 게임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일본 게임 전문 미디어 포게이머 부스에서도 게임 시연이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현재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더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