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09
게임

‘백야극광’, 기간 한정 이벤트 ‘안녕, 나의 낙원’ 오픈…다양한 콘텐츠 추가

기사입력 2022.09.23 17:2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백야극광’이 기간 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기간 한정 이벤트 ‘안녕, 나의 낙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백야극광’은 기간 한정 이벤트 ‘안녕, 나의 낙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이벤트 스테이지 ‘낙원 이야기’, 하드 스테이지 ‘위험 구역’,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 한정 출석 보상 등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낙원 이야기’ 첫 클리어 또는 지정 스테이지에서 프리즘을 소모해 스테이지 클리어와 같은 방식으로 이벤트 아이템 ‘탄피’를 얻을 수 있고, 획득한 ‘탄피’를 이벤트 상점 ‘물자 보급소’에서 5성 오로리안 조력 선택상자4, 특별 소집 스타 마커, 이벤트 가구, 육성 재료 등 풍성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스테이지 3성 클리어나 신규 오로리안 2명의 체험 스테이지 클리어 등의 방식으로는 대량의 루맘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심연 침투’를 업데이트했다. 유독 가스와 위험으로 가득 찬 지하성에서 환기 장치를 재가동하여 정화하면서 스테이지 진행도에 따라 루맘버, 동행 기념훈장, 칭호, 솔람버 클러스터 주문상자 등을 지급한다. 조종사 명함이나 동행 기념벽 건물에 배치해 자랑할 수 있는 훈장 시스템도 추가했다. 명함 시스템 추가에 맞춰 명함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도록 명함 화면을 리뉴얼했다.

또한, 여정 영상 이벤트 회상 ‘그날의 벚꽃’을 추가했다. 클라우드 디스크를 사용해 개방하면 영구적으로 이벤트 체험이 가능하며, 매일 일일 퀘스트에서 60활약도를 달성할 경우 클라우드 디스크를 1개씩 제공한다. ‘그날의 벚꽃’ 스테이지 클리어 시 150 루맘버와 각종 육성 재료를 지급한다.

그 외에도 한정 출석 이벤트 '일일 기도'가 진행된다. 누적 로그인만 달성해도 탄피, 루맘버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고, 누적 8일 출석을 달성하면 500 루맘버와 ‘전투 후의 폴룩스’ 아바타를 모두 제공한다. 함께 진행되는 한정 소집 이벤트에서는 ‘레이븐즈 블러드’ 한정 소집을 통해 6성 오로리안 ‘폴룩스’, 5성 오로리안 ‘카스타’를 높은 확률로 만날 수 있다. ‘성운의 궤적’의 6성 오로리안 ‘피아’와 ‘교묘한 속임수’의 6성 오로리안 ‘제노’를 통용 표준 소집 및 향후 모든 한정 소집 오로리안에 편입시켰으며, 오는 29일부터 클래스 지정 소집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정 코스튬도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다. 6성 오로리안 ‘아주르’의 신규 코스튬 ‘따스한 밤바람’과 특별 소집 스타 마커가 포함된 ‘따스한 밤바람’ 패키지 판매를 시작하며, 6성 오로리안 ‘요나 – 전설의 심판’, 5성 오로리안 ‘타키 – 사막의 용’ 코스튬의 기간 한정 복각을 실시한다.

헤븐즈 가든 5종 일기장 사건, 신규 환상수 플로레나무, 신규 관상어 무지개가물치(희귀), 소원 주화 3종 등 업데이트와 함께 100 루맘버와 충전 상자 3개가 포함된 무료 프리즘 패키지,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한정 기간 패키지 판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매일 접속만 해도 프리즘과 운반자를 얻을 수 있고, 모든 이용자가 금일 신비한 촉진제와 촉진 페로몬을, 그리고 오는 29일에는 스타 마커와 나이티움을 추가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