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0:04
게임

유비소프트, 더 크루 2 신규 시즌 에피소드 ‘Dominion Forsberg’ 공개

기사입력 2022.07.11 09:5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유비소프트가 더 크루 2 신규 시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1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 2(THE CREW® 2)의 ‘시즌 6 에피소드 1: Dominion Forsberg’를 정식 공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어는 유비소프트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팀,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크루 2 업데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Dominion Forsberg는 3회 이상의 드리프트 세계 챔피언 출신 Chris Forsberg 및 그의 레이싱 팀과의 콜라보를 통해 디자인됐다. 플레이어는 6개의 새로운 플레이그라운드와 독특한 테마로 기획된 9개의 이벤트를 즐기며 자신의 운전 실력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다.

Dominion Forsberg에서는 신규 콘텐츠를 포함해 게임 내 다양한 개선이 이루어졌다. 먼저 커뮤니티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부터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에서 60 FPS 옵션을 지원한다. 또한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색보정과 날씨에 대한 변화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조작성도 개선,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Dominion Forsberg에서는 게임 내 특별 보상 시스템인 모터패스(Motorpass)를 통해 Forsberg Racing Gold Leader Z, Forsberg Racing Nissan 370Z East African Safari, Forsberg Racing Nissan 350Z Roadster 등의 멋진 신규 차량과 크루 크레딧, 꾸미기 아이템, 의상 등 50개의 다양한 프리미엄 리워드를 얻을 수 있다.

지난 시즌 플레이어의 큰 호응을 받았던 라이브 서밋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 진행된다. 라이브 서밋 기간동안 리더보드를 통해 매주 최상위 플레이어들을 선정하게 되며 순위에 따라 차량 및 독점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프랑스 리옹에 소재한 유비소프트 아이보리 타워에서 개발한 더 크루 2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미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이국적 컨셉의 자동차, 자전거, 보트, 비행기 등을 통해 모터 스포츠의 스릴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미국 동부와 서부 해안을 아우르며 지역 곳곳을 탐험하고 스트리트 레이싱, 오프로드, 프로 레이싱, 프리 스타일 등 총 네 가지의 분야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더 크루 2는 새로운 시즌 시작을 기념하는 특별 무료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게임을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도 무료로 풀버전의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게임 구입 전 신규 콘텐츠를 경험해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 크루 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 크루 2를 포함한 유비소프트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는 유비소프트 공식 뉴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비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