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2:49
게임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뱅가드, 시즌 2 중반 콘텐츠 업데이트…신선한 전략 플레이 가능

기사입력 2022.03.25 17:4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뱅가드의 시즌 2 증반 콘텐츠가 추가됐다.

25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이하 워존) 및 콜 오브 듀티®: 뱅가드(Call of Duty®: Vanguard, 이하 뱅가드)의 두 번째 시즌을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한층 강화된 무기, 모드, 전장 등 풍부한 콘텐츠가 재충전됐다고 밝혔다.

탈 것 장비들을 활용하는 짜릿한 전투에서부터 출시 후 가장 큰 규모의 변화가 적용된 리버스 아일랜드(Rebirth Island)에서의 임무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신규 요소 업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워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또 하나의 전장, 리버스 아일랜드가 강화, 개편돼 한층 새로운 환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요새, 보급선 및 급수탑 등 주요 관심 지점들이 재설계되어 플레이어들이 더 신선한 전략적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게 되었고, 리버스 리서전스 솔로(Rebirth Resurgence Solos), 리버스 페이로드(Rebirth Payload) 및 리버스 블러드 머니(Rebirth Blood Money) 등 특색 있는 세 가지 신규 모드들도 선택할 수 있다.  

리버스 아일랜드를 찾는 요원들을 위해 경험치 및 무기 도안, 그리고 무기 트레이드 스테이션 이용 등 다양한 게임 내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도전 과제 이벤트도 마련된다.

뱅가드에는 눈덮인 산악 지형 배경의 12:12 대형 전장 알프스(Alps) 및 이 곳을 무대로 하는 신규 모드 화력 경쟁(Arms Race)이 등장한다.  오토바이(Motorcycle), CD12 이동수단(CD12 Transport Vehicles) 및 탱크(Tank) 등에 올라타 알프스 산지를 가로지르며 적들을 처치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들이라면 랭크 플레이(Ranked Play)에 도전해 새로워진 보상을 노려볼 수도 있다.

이에 더해, 북부 이탈리아에서 전설적인 전공을 세운 브라질 국적의 구스타보 도스 산토스(Gustavo Dos Santos) 오퍼레이터, 아르마구에라 43 기관단총 (Armaguerra 43 SMG) 무료 무기 등도 추가돼, 잠금 해제한 다음 워존 및 뱅가드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시즌 중에는 미국 유명 힙합 뮤지션이자 전작 콜 오브 듀티: 고스트(Call of Duty®: Ghosts)에서 음성 팩으로도 참여했던 스눕 독(Snoop Dogg)의 오퍼레이터 스킨도 번들을 통해 더해질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워존 및 뱅가드 시즌 2 중반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