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5:12
게임

‘백야극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인기 캐릭터 총출동

기사입력 2022.01.11 11:49 / 기사수정 2022.01.12 09:48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백야극광’과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이 만났다. 

11일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백야극광’은 바닥 타일을 이용한 한붓 그리기 기반의 수집형 모바일 RPG로, 캐릭터가 위치한 곳을 제외한 방향에 타일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은 인간과 드래곤의 만남을 소재로 제작된 일상 코미디 만화로, 서적 누적 발행 부수 260만 부 이상을 자랑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실시되며,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인물들이 식자재를 구매하면서 ‘토르’가 오픈한 세계의 문을 통해 우연히 백야극광의 세계로 들어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은 인기 캐릭터 ▲토르 ▲칸나 ▲루코아 ▲엘마 ▲파프닐 등을 게임 내 오로리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백야극광’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하게 됐다”며, “’백야극광’ 속에서 최애(최고 애정) 캐릭터를 만나보시길 바란다. 2022년에도 신선한 이벤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텐센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