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0:34
게임

'백야극광',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 영상 공개…광범위 피해 주는 ‘버스터’ 클래스

기사입력 2021.07.27 15:0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백야극광'이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는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규 오로리안 '히이로'는 일루미나 연방 소속의 숲 속성을 가진 6성 캐릭터로, 다중 범위에 피해를 주는 ‘버스터’ 클래스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머나먼 동쪽 땅 어느 산속에서 보물을 지키는 용과 그 보물로 인해 생겨난 재앙 등 강렬하면서도 심오한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영상에서 ‘히이로’는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벌어진 치열한 전투를 잠재울 구원자로 등장, 영상 말미 나지막이 내뱉는 대사를 통해 보물을 향한 그녀의 담대하고도 강인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 회사 측은 게임 내에서 퍼즐 뒤집기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 출석 보상으로 나이티움, 숲의 결정 조각, 과학 가이드북, 루맘버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5일 로그인 완료 시 미리보기를 통해 유저들은 업데이트 예정인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어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된다.

‘백야극광’은 지난 6월 17일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보름 만에 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업데이트 이후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히이로’역을 맡은 성우 ‘키토 아카리’는 지난 5월 공개된 ‘백야극광’ 성우 인터뷰를 통해 ‘히이로’를 냉정하지만 침착한 성격을 지닌 매력적인 인물로 묘사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사진= 텐센트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