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22 14:11 / 기사수정 2009.09.22 14:1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2일, CJ인터넷 ㈜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서든어택'이 '2NE1'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서든어택 추석 이벤트'를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22일 업데이트되는 '2NE1'은 '비', '빅뱅'에 이어 3번째로 등장하는 연예인 캐릭터로 출시 전부터 남성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화제다.
특히, 게임 내에서 '2NE1'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유쾌한 목소리가 등장하고, '2NE1'의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Pretty Boy'를 게임 내 대기실에 들을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 했다.
이벤트 기간 내에 '2NE1' 캐릭터를 선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사용기간 10일 연장 혜택이 주어지며, 구입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NE1 사인 CD와 유니폼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빅뱅세트캐릭터 한정 판매도 실시한다.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젠하이저 헤드셋, 스틸시리즈 서든어택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우리나라 최대 명절 한가위를 기념하여 1만 5천 원, 3만 원, 4만 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서든어택 마우스번지,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 스틸시리즈 레이저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소원도 빌고 선물도 받자!' 이벤트로 한가위에 보름달을 보며, 빌고 싶은 소원을 '서든어택 소원 게시판'에 남기는 이용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BIG5 자유이용권 30일 권을 증정한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2NE1 캐릭터의 높은 인기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축하하며 진행하게 됐다."라며 "특히 이번 2NE1 캐릭터 업데이트로 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