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7.29 23:44 / 기사수정 2009.07.29 23:44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9일,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가 서비스하고 ㈜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 중인 캐주얼 MMORPG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1차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공개했다.
'헤바 온라인'은 윈디소프트가 약 2년 동안 비밀리에 준비한 캐주얼 MMORPG로, 단조로울 수 있는 전투에 연계 스킬과 퍼즐 요소를 추가해 차별성을 강조한 게임이다.
또한, 게임은 입체적인 맵과 지형에 따라 전략적인 요소가 도입돼 있어 아기자기한 재미와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 등의 특징을 갖는다.
8월 4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헤바 온라인'의 1차 CBT는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는 1대 다수의 전투와 맵을 이동하는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맵 안에 대포나 워프를 이용하는 '스피드 이동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공개된다.
윈디소프트의 '헤바 온라인' 담당 이일화 PM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e스타즈 서울 2009 '윈디존 울트라 랜파티'에서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1차 CBT를 진행하게 됐다"며, "윈디소프트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캐주얼 MMORPG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 온라인'의 1차 CBT 테스터는 지난 23일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모집하고 있으며, 4일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헤바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