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41
게임

넷마블 '레이븐2', 최상위 콘텐츠 '어비스 2층'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4.09.25 17:50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넷마블 '레이븐2'에 최상위 콘텐츠 '어비스 2층'이 추가됐다.

25일 넷마블은 '레이븐2'에 '어비스 2층'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MMORPG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 (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1’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과 악마가 공존하는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를 제공하며, 모바일·PC 플랫폼을 통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어비스’는 지난 6월 공개된 ‘레이븐2’ 최상위 콘텐츠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비스 2층’은 현재 공개된 ‘어비스 1층’과 달리, 월드 내 3개의 서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월드 콘텐츠로 60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어비스 2층’은 3개 서버의 최정예 특무대원이 함께 이용하는 만큼, 총 5개 사냥터, 6종의 보스로 구성됐으며, 특별 포인트 ‘심연의 영혼’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최상위 필드 보스 ‘카니발 퀸’ 처치 시 전설 등급 상의, 원거리 신규 전설 헤븐 스톤 ‘바인딩 블로우’ 등 기존 전리품을 뛰어넘는 특별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감정 표현 기능도 추가됐다. ‘인사하기, ‘기뻐하기’, ‘슬퍼하기’, ‘화내기’, ‘춤추기’ 등 총 5종의 감정을 채팅 명령어를 통해 행동으로 표현할 수 있다. 또 캐릭터 이름 및 외형 변경 기능도 업데이트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