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4:28
게임

컴투스 '골프스타', 왕중왕전 랜파티 개최

기사입력 2011.08.22 15:16 / 기사수정 2011.08.22 15:16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컴투스가 개발한 국내와 북미 , 유럽에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의 JDX와 함께하는 2011 여름시즌 골프 스타 왕중왕전 & 랜파티' 행사가 지난 20일 진행됐다.
 
이날 왕중왕전에는 사전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예선을 통과한 5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해 섣불리 승패를 점칠 수 없는 치열한 플레이를 펼쳤고, 종종 중계 화면으로 보이는 명승부로 관전하는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왕중왕전 최종 우승자는 CPGA 투어 부문에서 'downpour' 선수가, 아마추어 투어 부문에서 '나랑사귈래죽을래' 선수가 차지해, 각각 우승 상품으로 120만원과 70만원을 받았고, 차순위자들에게도 70만원, 40만원 등의 상금과 보너스캐시, KPGA 투어 기념품 등의 상품이 수여되었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에게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게임 내 레어 아이템과 JDX 고급 캐디백 세트, 보너스 캐시 등을 선물했다.
 
'골프스타'에서는 정기적으로 정규 투어를 개최하고 대규모 길드 챔피언십을 가지는 등 게이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계속 만들어가고 있으며, 이후로도 이러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최근 신규 코스인 아즈텍 G.C.와 바캉스 의상을 추가하고 유저 편의성 증대를 위한 6대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6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골프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홈페이지(www.golfstar.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