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3:51
게임

와이제이엠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첫날 40만명 돌파

기사입력 2021.01.08 10:5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사전 등록 첫날 40만명의 사전 예약 참가자를 모집했다고 8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1월 6일부터 1월 7일까지 하루만에 약 40만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흥행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유저들의 이목을 끄는데 성공했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은 6일부터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페이지를 생활 컨텐츠 소개 영상, 전투 영상과 함께 소울워커에 대한 소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등록 후 공식카페 가입 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첫날 사전 예약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공식 출시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와이제이엠게임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