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12
연예

'하우스헬퍼' 하석진 "캐릭터 표현 위해 평소에도 깔끔하려 노력"

기사입력 2018.07.02 14:50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하석진이 하우스헬퍼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 점에 대해 말했다.

2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호텔 5층 파크 볼룸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전우성 PD,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참석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 분)이 청소가 필요한 여자들을 찾아가면서 시청자들의 현실적인 공감과 판타지에 가까운 로망을 모두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날 하석진은 하우스헬퍼 김지운을 연기하기 위해 신경 쓴 부분에 대해 "기존에 이런 캐릭터가 거의 없었던 걸로 알고 있다. 정리정돈하는 모습이 원작에서도 많이 나와서 드라마에서 이 모습이 얼마나 깔끔하게 나올 수 있느냐에 중점을 뒀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실제 내 삶이 정돈이 되어 있어야 촬영 현장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일상에서도 깔끔하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장에 정리 컨설턴트를 해주시는 분들이 오셔서 그때마다 조언을 듣고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평소에도 청소를 좋아하는 편인지 묻는 질문에 "지운이는 청소보다는 정리 전문가다. 나도 청소는 좋아하는데, 정리는 김지운한테 배우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서예진 기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