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2:22
경제

세일여행사, 부모님과 일본으로 가는 특별한 코스타 한일 크루즈 여행

기사입력 2018.06.12 17:0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 세일여행사에서 6월~8월 부모님과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크루즈 상품으로 리조트와 같은 시설에서 자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주목되고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여 후쿠오카, 마이즈루, 가나자와 등을 순항하는 세일여행사의 ‘네오로맨티카’ 는 1993년 처음 건조되어 2011년 900만 유로의 비용을 들여 리모델링한 5만 7000t급의 중소형 크루즈선으로 현대적 감각의 실내 인테리어와 선상 테마 이벤트 및 파티 등을 운영하고 있는 유럽 전통 크루즈이다.

정통 이탈리안 푸드와 엄선한 기항지, 엔터테인먼트·프로그램,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 스파, 쇼핑 등 볼거리와 먹거리도 다양하다. 예술작품들로 가득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엑셀시오르 카지노와 헬스, 사우나, 월풀마사지, 조깅, 수영 등 여러 시설이 제공된다.

또한 ‘네오로맨티카’ 크루즈 여행은 전 일정 크루즈 내 호텔급 식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선내 각종 부대시설 및 프로그램 이용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코스타 중 제일 맛있는 5성급 레스토랑과 개성 넘치는 라이브, 음악, 세련된 여러 형태의 바와 라운지도 보유하고 있다.

세일여행사에서는 지인과 가족 소개 특전 시 고급형 25인치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며(객실당 1개), 단체 예약 할인 이벤트(성인 8명 이상 예약 시 추가 할인 적용), 왕복 교통비 지원(1인 10만 원 상당)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