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0:22
연예

[전문] 빅스 측 "혁, 日 공연 중 부상…치료 후 안정 취하는 중"

기사입력 2018.05.03 09: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빅스 혁이 공연 중 부상을 당했다.

2일 빅스 공식 팬카페에는 "혁은 오늘 공연 도중 무대 연출에 관련한 장비에 부상을 입어, 곧바로 현지의 병원에 이동하여 치료 및 검사를 하였고, 현재 숙소로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는 글이 게재되며 혁의 부상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측은 "더욱더 자세한 혁씨의 치료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다시 공지 올리도록 하겠다"며 "또한 앞으로 예정돼있는 공연 및 활동은 추후 자세한 안내는 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빅스 혁 부상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재팬입니다.

오늘 공연에서 발생한 혁씨의 사고에 대하여, 먼저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많은 팬분들께서 걱정을 하고 계시기에 급한데로 지금까지의 상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혁은 오늘(2일)공연 도중 무대 연출에 관련한 장비에 부상을 입어, 곧바로 현지의 병원에 이동하여 치료 및 검사를 하였고, 현재 숙소로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결과를 나오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현재까지의 상황에 대해 간단하게나마 상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공연에 참석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그리고 이 소식을 듣고 멀리서라도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여러분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더 자세한 혁씨의 치료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다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예정돼있는 공연 및 활동은 추후 자세한 안내는 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