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6:30
연예

"경치 최고" 신현준·오대환·이정진·이청아, '시골경찰3' 어촌 마을 숙소 공개

기사입력 2018.04.05 10:21 / 기사수정 2018.04.05 10:3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시골경찰3' 신현준X오대환X이정진X이청아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 

5일 MBC 에브리원 측은 '시골경찰3'의 네 순경이 함께 동고동락할 어촌 마을 숙소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파란 슬레이트 지붕을 얹은 시골집과 돌담은 정겨운 분위기를 풍긴다. 돌담 너머로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세 순경의 화목한 모습도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출근을 준비하며 마당에 나와 담소를 나누고 있다.

함께 공개 된 사진에는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한 바다와 네 순경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이 서 있고 이청아는 이들의 모습을 카메라로 찍고 있다. 바닷가 사나이로 변신한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의 늠름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신현준은 바닷가에 위치한 숙소를 보고 "지금까지 묵었던 숙소 중 가장 아름답다"고 말하며 어촌 생활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는 후문. 어촌을 배경으로 한 만큼 네 명의 시골 순경들이 어촌에서만 발생하는 새로운 민원을 처리해 나갈 것으로 예측된다.

'시골경찰' 시리즈는 연예인들이 직접 시골 치안센터의 순경으로 생활하며 모든 민원을 처리해 나가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시즌3로 돌아온 '시골경찰'은 사건 사고 없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에서 순경이 된 출연진들이 주민들과 함께 생활하며 벌어지는 각종 에피소드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이송희 기자 intern0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