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23:25
연예

윤시윤, V앱 공식 채널 오픈 "다양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기사입력 2018.03.15 14:11 / 기사수정 2018.03.15 14: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윤시윤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V앱 채널을 오픈했다.

15일 윤시윤은 공식 V앱 채널을 개설, 오픈 기념으로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대군-사랑을 그리다'의 촬영현장 메이킹 영상과 함께 축하 인사를 전했다.

윤시윤은 환한 미소로 "드디어 윤시윤의 V채널이 오픈했습니다. V채널을 통해서 말이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과도 많은 소통을, 그리고 윤시윤의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여러가지 다양한 모습들을 많이 많이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군에서 보여드리지 못하는 재밌고 다양한 모습들은 V체널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에 윤시윤 측은 "앞으로 V앱 채널을 통해 윤시윤은 자신의 다양한 활동 및 근황 등을 소소하고 유쾌하게 전하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을 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현재 윤시윤은 TV조선 주말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에서 조선 사교계 최고 신랑감이자, 왕위 계승 서열 3위인 고귀한 신분에 절대 미모를 자랑하는 인기남 은성대군 이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윤시윤 공식 V채널 영상 캡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