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54
연예

유회승 "이등병의 마음으로 엔플라잉 합류, 최선 다했다"

기사입력 2017.08.02 17:33 / 기사수정 2017.08.02 17:4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 새 멤버 유회승을 극찬했다. 

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엔플라잉 두번째 미니앨범 'THE REAL : N.Flying' 쇼케이스가 열렸다.

리더 이승협은 "유회승 합류 소식을 듣기 전에 지금의 엔플라잉의 포지션에서 벗어나 더 자유롭길 바랐다. 그래서 누군가를 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유회승이 들어온다는 소식을 듣고 걱정은 했다. 과연 7년 연습한 우리와 잘 섞일 수 있을까 고민했다. 상상이 가지 않았다. 그런데 거기에 대한 노력은 유회승이 더 많이 노력했을 것이다. 유회승은 우리에게 먼저 다가와서 열심히 해줬다. 그러다보니 점점 더 좋아졌다"고 털어놨다.

유회승은 "그 전에는 달걀 연습생이었다. 그러나 좋은 프로그램에 나가서 많은 경험을 했다. 그러던 중 회사에서 합류를 권유했다. 그 전에도 엔플라잉 형들이 잘해줘서 좋고 행복했다"고 고백했다.

또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이등병의 마음 처럼 최선을 다해 형들의 마음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엔플라잉은 이날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는 엔플라잉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펑키한 사운드를 베이스로 한 경쾌한 곡이다. 리더 이승협이 작사에 참여해 이상형의 여자를 발견한 남자의 마음을 '진짜가 나타났다'라고 재치 있게 표현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박지영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