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8 17:48
연예

김태희 "비와 모범되게 살겠다…자녀계획 천천히"(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7.01.17 13:3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김태희 측이 가수 비(본명 정지훈)와의 결혼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김태희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태희와 정지훈이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다.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이다"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

앞서 비는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연인 김태희와의 결혼소식을 직접 전하며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12년 연인으로 발전해 열애 5년 만에 화촉을 올리게 됐다.

다음은 김태희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태의씨 소속사 루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김태희씨와 정지훈씨가 서로의 가장 소중한 반려자로의 연을 맺을 시기이기에 현재 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립니다.

그동안 연인으로서 사랑을 키워오며 마음과 신뢰가 쌓여 드디어 너무도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할 예정이며,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를 공개드리지 못함을 죄송스럽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양가 부모님들과 가족분들만 모시고 작고 뜻깊게 올릴 것이며 예식 후 신혼여행은 아직 구체적으로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실의 아름다운 선물인 자녀는 혼인 후에 천천히 계획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모범적인 부부로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궁금하실 내용들은 상황마다 정리되는대로 모두 말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루아엔터테인먼트 올림.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