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14:23
연예

레이디스코드, 11일 팬 청음회 개최 "기다려준 팬 위한 선물"

기사입력 2016.10.11 08:3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레이디스 코드가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8개월만에 컴백하는 레이디스코드는 음반 발매에 앞선 11일 압구정에 위치한 압구정 M아카데미 1층 콘서트 홀에서 소수의 팬을 대상으로 새 앨범 ‘스트레인져(STRANGE3R)’ 비공개 청음회를 개최한다.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측은 “지난 2월 ‘미스터리'(MYST3RY)’ 앨범 이후 오랫동안 레이디스 코드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이번 새 앨범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드리는 것이 작지만 감사의 선물인 것 같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날 청음회에서 레이디스 코드는 다과를 제공하고 함께 음악을 들으며 편안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 팬들에겐 더욱 특별한 추억의 이색 팬미팅이 될 예정이다. 
 
유니크하고 몽환적인 음악 스타일로 기존 걸그룹과의 차별화를 선언하며 아티스트로서 성장하고 있는 레이디스 코드는 3부작 시리즈의 두번째 음반 ‘스트레인져(STRANGE3R)’  를 통해 레이디스 코드만의 방향과 색깔로 진일보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은 물론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오늘 13일 0시 새 앨범 ‘스트레인져(STRANGE3R)’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일광폴라리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