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03 03:29
게임

모바일 대작 '스톤에이지' 신규 모험지역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6.09.09 13:5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에 신규 모험지역 등 콘텐츠를 추가하고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모험지역 '외전: 정복'은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최고 난이도 지역으로 총 3개의 챕터와 각 챕터별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장난 장' 지역에서 별 300개 이상 획득하여 미션을 완료하면 입장이 가능하다.



이 지역은 순서대로 완료해야 하는 기존 스테이지와 달리 챕터 내에서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전설 펫 등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9일)부터 2주간 신규 모험지역을 완료한 인증샷 혹은 쿠쿠르 펫과 모닥불에 함께 있는 스크린샷을 게임 공식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웅펫, 각성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영웅 펫 등 한층 강화된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오는 9월 9일부터 28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석 이벤트도 진행된다.출석, 소탕, 정령의 제단, 투기장, 토벌대 등에 참여 시 영웅등급 부루마루, 전설등급 장비,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모바일 턴제 RPG로 원작의 감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구현해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