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2 :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2)’가 금일(24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품 전략 RPG로 불린 ‘불멸의 전사’의 후속작 ‘불멸의 전사2’는 전작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그래픽, 방대한 스케일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250여 종의 수많은 영웅이 존재하고, 각각의 영웅이 속한 종족끼리의 상성과 영웅이 속한 7자리 별자리 중 하나의 별자리 특성을 고려하여 전략적인 파티 구성이 특장점이다.
또한 실시간 전투를 벌이는 영웅의 움직임과 스킬 시전까지 직접 컨트롤 할 수 있어 관전하는 재미에 컨트롤하는 재미 두 가지를 모두 잡은 게임이다. 이에 더하여 위너스리그, 별자리던전, 심해보물던전, 길드레이드와 거대Boss 전투 등 다양한 전투 모드를 지원하는 ‘불멸의 전사Ⅱ’는 RPG의 본질에 충실한 대작 RPG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2월 초에 LBT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던 ‘불멸의 전사2’는 정식오픈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인기 이모티콘 ‘불멸의 호대리’를 지급하며, 정식 출시 후 200수정, 예언의소환서 1장, 열쇠 100개 등 사전가입 전용 보상을 지급한다.
‘불멸의 전사Ⅱ’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