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3:50
연예

몬스타엑스, 중국 포털 장식…'신속히' 뜨거운 반응

기사입력 2015.09.08 13:12 / 기사수정 2015.09.08 13:1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가요계 복귀와 동시에 중국 포털사이트를 장식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의 중국 반응이 뜨겁다. 발매와 동시에 3대 동영상 포탈인 유우쿠 메인을 비롯, 환츄뮤직 등 각 중국 포탈 메인을 섭렵하고 있다.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새 타이틀곡 '신속히'는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파이스트무브먼트, 크리스브라운, 오마리온 등과 작업한 'JAY AHN'이 LA를 배경으로 인상적인 화보를 선보였으며. 태양, f(x), 현승 등의 무대로 유명한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가 몬스타엑스의 역동적인 느낌과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또한 씨스타의 '나혼자',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 등을 작업한 K 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몬스타엑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