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송희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오늘(7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늘 기준 누적 다운로드 200만이상을 기록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8위를 유지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의 2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이번 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접속 시 골드, 부적, 비스킷, 뽑기권 등을 증정하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영혼석 100개를 지급한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달 23일부터 시작한 ‘구글 플레이 게임 위크’(https://goo.gl/tHWU8l)에 참여, 이번 달 8일, 9일에 오프라인 행사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되며 갓 오브 하이스쿨은 게임 팬들을 위해 게임 리그 대전을 펼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은 물론 각종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llowxing@xportsnews.com
송희라 기자 mellowxi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