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07.23 13:41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오늘(23일)부터 ‘마비노기’에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언리미티드 블레이드 워크스]’는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원하는 것을 모두 실현시켜주는 ‘성배’를 얻기 위해 세력 간에 벌이는 쟁탈전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 일본 및 국내에서도 방영되어 큰 인기를 모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게임 내 8월 13일까지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서번트 모드 ‘특별한 조사’ 이벤트를 오픈한다. 유저는 ‘세이버’, ‘아처’, ‘버서커’ 중 원하는 인물을 선택해 던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역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인 ‘길가메시’를 상대로 최종 보스전을 벌이게 된다.
또한, 8월 6일부터 27일까지 게임 내에서 ‘세이버’, ‘아처’, ‘길가메시’ 중 원하는 캐릭터와 팀을 이뤄 함께 주사위를 활용하는 ‘운명의 주사위’ 미니게임 이벤트도 열린다.
각 제휴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서번트 소환 스크롤’, ‘낭만 농장 장식’, ‘상점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토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세이버’, ‘아처’, ‘랜서’, ‘린’ 등 주요 캐릭터의 의상 쇼핑백 아이템과 각 캐릭터의 인형가방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마비노기 x 페이트 인형가방’ 등의 제휴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마비노기의 ‘Fate/Stay night[Unlimited Blade Works]’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