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1:23
연예

홍진경 "'무한도전' 출연 후 심경의 변화 생겼다"

기사입력 2015.06.03 15:11 / 기사수정 2015.06.03 17:58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무한도전' 이후 심경의 변화가 있다고 말했다.

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글래드 호텔에서 KBS JOY 요리쇼 '한끼의 품격'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고현PD를 비롯해 홍진경, 조세호, 레이먼킴, 요나구니 스스무, 사유리가 참석했다.


홍진경은 "'무한도전'을 시작으로 본의아니게 방송을 하게 됐다. 앞서 보수적으로 말한 것은 비단 음식뿐이 아니다. 방송도 고심끝에 결정한다. 그래서 소속사에서도 '가볍게 생각하라'고 할 정도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심경의 변화가 분명 있었다. 이제 많은 의미나 깊게 생각하지 않는다. 동료와 후배들과 재미있게 방송하는 것이 좋다. 예전처럼 깊고 까다롭게 생각하지 않고 뭐든지 열심히 하려고 한다. 많이 웃을 수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Joy 요리쇼 '한끼의 품격'은 대단한 요리는 아니지만 자신만의 사연이 있는 레시피를 공개하고 직접 만들어 보이는 격식 파괴 요리쇼다. 남들에게 보여주기는 창피했지만 그렇게 만들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는 독특한 음식을 최고의 셰프들과 평가단이 심사해주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한끼의 품격 ⓒ KBS N]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