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9 03:20
연예

임현식 "god 오마주 사전에 말씀 못드려 진심으로 죄송"

기사입력 2014.07.31 15:22 / 기사수정 2014.07.31 15:48

한인구 기자
비투비 임현식이 현아의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와 오마주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비투비 임현식이 현아의 '어디서부터 어디까지'와 오마주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비투비 임현식이 현아의 신곡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god '반대가 끌리는 이유'를 오마주한 것에 대해 미리 밝혀지 못해 죄송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임현식은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비투비 임현식입니다. 박진영프로듀서님 그리고 god 선배님들, 오랫동안 존경해 온 선배님들의 정말 좋아하는 곡을 오마주하고자 했던 의도에서 출발했으나 사전에 말씀을 드리지 못한 제 부족한 생각과 행동으로 심려를 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고 적었다.

이어 "앞으로 부끄럽지 않은 팬과 후배가 될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모자란 행동으로 마음 다치게 한 모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god 김태우는 현아의 신곡이 오마주한 것이라는 글에 대해 감사한 일이지만 아쉽다는 반응을 내놨다.

'어디서 어디까지'는 '반대라서 더 끌리나 나와 다르니까 이게 날 더 사로잡나 처음 본 거니까 / 처음 그래 이 단어 기분 좋아'라는 가사가 포함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god의 '반대가 끌리는 이유' 중 '반대라서 더 끌리나 나와 다르니까 그게 날 더 사로잡나 처음 본 거니까 /하나도 맞지가 않아서 매일 매일 싸움 뿐일텐데'와 유사하다는 의견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임현식은 '어디서 어디까지'가 god의 곡을 오마주한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