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3:26
스포츠

SK, 29일 LG전 '와이번스 Dog day' 행사 실시

기사입력 2014.06.13 15:21

임지연 기자
SK 와이번스가 29일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시저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행사를 연다. ⓒ  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29일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 '시저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행사를 연다. ⓒ SK 와이번스 제공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SK 와이번스는 오는 29일 LG 트윈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시저(Cesar)와 함께하는 와이번스 Dog day’ 행사를 실시한다.

애견사료 전문 브랜드인 시저와 SKsms 반려견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실시한다.

이날 문학야구장 외야 잔디밭 관람석인 T그린존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반려견과 함께 ‘와이번스 Dog을 뽑아라!’, ‘애견 상식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클리닝타임에는 훈련된 묘기견이 프리스비 쇼를 선보인다.

또한, 한국마즈(유)의 후원으로 T그린존에 입장하는 모든 반려견 동반관람객에게 애견용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상품으로 ‘반려견 연간사료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 및 입장권 구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최대280명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구단 홈페이지(www.skwyverns.com)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bestskw@nate.com)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가능한 반려견은 최대 70마리로 동반관람객은 최소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일 별도로 마련된 T그린존 전용출입구로 입장하면 된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