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25
연예

가인, 연주곡이었던 'A Tempo'에 목소리 싣는다

기사입력 2014.03.19 15:18

한인구 기자


▲ 가인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21일 정오, 미공개 싱글 'A Tempo(아 템포)'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A Tempo'는 지난달 6일 발표한 가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마지막 트랙에 연주곡으로만 수록된 곡으로 가인의 목소리가 입혀져 어떤 느낌을 전할지 궁금케 한다.

한편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apopent/)과 공식 SNS (https://www.facebook.com/apopent, https://twitter.com/apop_official)들을 통해 이 곡의 메이킹 티저 영상을 우선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편안한 차림의 가인이 녹음을 준비하는 밝은 표정 위로 가인의 청순한 색깔로 전하는 멜로디 허밍이 함께 담겨있다.

이 곡의 제목인 '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라는 의미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잠에 취해', '클렌징 크림', 아이유의 '입술 사이 (50cm)', 'Obliviate' 등을 작업한 G.고릴라가 작사, 작곡한 곡이며, 현 악기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빛나는 풀 오케스트레이션 연주를 기반으로 한 봄날의 햇살처럼 따뜻한 멜로디를 가진 노래이다.

가인의 색다른 면을 만날 수 있는 'A Tempo'는 21일 정오 메이킹 과정이 담긴 뮤직비디오와 함께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가인 ⓒ 에이팝 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