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55
연예

윤두준 짜장면, 하정우-윤후 부럽지 않은 '먹방' 탄생?

기사입력 2013.11.21 10:21 / 기사수정 2013.11.21 10:21

대중문화부 기자

▲윤두준 짜장면 먹방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과 이수경의 폭풍 '먹방'이 예고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식샤를 합시다' 주인공 윤두준과 이수경의 '먹방' 스틸컷이 공개됐다.

극중 이수경은 평소에는 도도하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허당' 캐릭터로 간절한 눈빛 연기를 앞세운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맛집 블로그 운영자인 미식가 윤두준 역시 짜장면을 흡입하는 장면이 공개돼 먹방 스타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먹음직스럽게 면을 집어 올린 윤두준이 한 입 가득 짜장면을 먹는 모습은 보는 사람의 식욕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실감나는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식샤를 합시다'의 박준화 PD는 "이수경과 윤두준 모두 실감나는 연기를 위해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며 "제대로 된 먹방으로 보는 사람까지 군침을 흘리게 만든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는 혼자 사는 싱글족들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로,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음식을 먹으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흥미진진하게 펼치는 작품이다. 28일 밤 11시 첫 방송.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두준 짜장면 먹방 ⓒ tvN]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