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넥슨(대표 서민)은 7일(목)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클라라'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내에 등장한 클라라 캐릭터에는 섹시하고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최근 드라마와 쇼 버라이어티를 통해 통통 튀는 발랄함을 뽐내고 있는 클라라의 매력이 잘 담겨있다.
특히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클라라의 야구 시구 포즈를 비롯해 춤추기, 요가하기 등 다양한 전용 모션들을 실감나게 구현했으며, 클라라가 애교 섞인 목소리로 직접 녹음한 캐릭터 더빙 음성도 지원해 생생함을 더했다.
넥슨은 이번 클라라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목)까지 주어진 다섯 개의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미공개 클라라 화보 사진 8종을 순차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클라라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 9개를 모아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클라라 칭호' 아이템을 지급하며 그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클라라 팬사인회 초대권과 함께 '클라라 2014 화보 캘린더'를, 나머지 유저들에게는 '클라라 캐릭터 카운트(5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클라라는 서든어택 캐릭터 출시 외에도 최근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시대'에도 출연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클라라의 캐릭터 음성 녹음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대중문화부·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