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0:52
게임

아키에이지, 한글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3.10.02 11:44 / 기사수정 2013.10.02 11:44

대중문화부 기자


▲ 아키에이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엑스엘게임즈의 MMORPG 아키에이지가 한글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엑스엘게임즈는 한글날 이벤트로 아키에이지와 관련된 자유 주제로 '한줄시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과 홈페이지의 1:1문의를 통해 제목에 말머리 ‘한줄시인’을 기입한 후, 개인 창작의 한 줄 시를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한은 오는 3일~6일까지 총 4일간이며 이틀의 심사기간을 거쳐 오는 9일 한글날 당일 홈페이지에 수상작을 공지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특별한 호칭과 함께 타대륙 언어 숙련도 영구 증가의 혜택이 주어진다.

게임 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퀘스트 이벤트도 있는데, 중립 평화 지역인 신기루 섬에서 언어학자 신숙주루루 NPC의 '샘이 깊은 물' 퀘스트다. 신숙주루루를 도와 '나랏말의 기둥'을 찾은 후, 돌아가면 보상으로 도서 아이템 '아름다운 나랏말 해례 복사본'과 가구 아이템 '나랏말 상자'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나랏말의 기둥'과 상호작용하면 2시간 동안 타대륙 언어숙련도가 상승하는 '나랏말쌈'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데, 이는 퀘스트가 진행 중이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일부터 오는 10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한글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아키에이지 ⓒ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