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41
게임

북미 인기 순위 1위 석권한 '다크폴:언홀리워즈' 국내 상륙

기사입력 2013.04.30 15:3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다크폴:언홀리워즈(Darkfall:Unholy Wars)'의 티저 페이지가 30일 전격 오픈해 국내 유저들에게 최초 공개됐다.

'다크폴'의 후속작 '다크폴:언홀리워즈'는 사용자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높은 자유도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전투, 아군 적군의 경계 없이 상대방의 모든 것을 빼앗을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유저간 대결(PvP)을 선보이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

지난 16일 북미, 유럽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엠엠오알피지닷컴(www.mmorpg.com)에서 일일 인기 게임 순위 1위, 주간 인기 게임 순위 2위, 런칭 게임 순위 3위를 차지하는 등 북미 주요 온라인게임 웹진의 상위 순위를 석권해 화제를 모았다.

또 유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 24일에는 밸브의 세계 최대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스팀(http://store.steampowered.com)'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다크폴:언홀리워즈'의 티저 사이트에서는 트레일러 영상을 비롯해 게임 시스템 및 직업 소개 영상 10종이 공개된다.

또, 배경 시나리오 및 간략한 소개를 통해 게임 기본 정보가 제공되며 컨셉 아트와 스크린샷 등의 게임 이미지가 유저들에게 첫 공개 된다.

'다크폴:언홀리워즈'는 앞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추가 게임 시나리오와 게임 관련 정보 및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다크폴:언홀리워즈 ⓒ 엠게임]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