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신규 퍼블리싱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엠블렘사가'의 포커스그룹테스트(FGT)가 21일(목)부터 5일간 진행된다.
'엠블렘사가'는 서양 판타지를 배경으로 레비아탄, 에시르 등 두 진영간의 전쟁을 그리는 온라인게임으로, 50여 종의 다양한 영웅(캐릭터)을 레벨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영웅 시스템', 다양한 사냥 퀘스트가 담긴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카드시스템' 등의 재미요소를 전달한다.
'엠블렘사가'의 포커스그룹테스트는 티저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한 3천명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21일(목)부터 25일(월)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부터 44레벨까지의 일부 콘텐츠가 공개되며, 영웅 40여 종의 등장으로 게임 내 손쉽게 캐릭터를 교체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엠블렘사가의 핵심 콘텐츠를 일부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모든 레벨의 유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 11종이 오픈돼 여러 유저와 협동하여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엠블렘사가'의 테스트를 기념해 25일(월)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에피소드, 게임 칭찬 및 개선사항, 게임 플레이 후 버그, 오타 등에 대한 내용을 각 해당 게시판에 등록할 경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엠블렘사가 ⓒ 엠게임]
대중문화부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