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북유럽 감성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www.northcapekorea.com)’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고 아웃 캠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노스케이프가 브랜드 론칭 후 첫 번째로 마련한 행사로, 최근 새로운 여가 문화로 자리잡은 캠핑열풍에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함으로써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노스케이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디어블링과 고아웃코리아가 주관하는 ‘고아웃 캠프 패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는 가족 캠핑권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58만원 상당의 노스케이프 텐트와 방수재킷 등 캠핑을 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상품으로 구성,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의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응모기간 내 전국 매장이나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온/오프라인 회원 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노스케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스케이프 최헌만 사업본부장은 “최근 캠핑이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자리 잡으면서 캠퍼들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 아웃 캠프’는 <서로 이어지는, 하나가 되는 캠프>라는 주제로 2008년부터 일본에서 시작되어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일본 최대, 최고 규모의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이다. 매년 4,000여명 규모로 펼쳐지며, 음악공연, 요리, 요가 등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결합된 복합문화축제다. 이에 노스케이프는 9월 21일부터 2박3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진행되는 ‘한국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 캠핑 기간 동안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노스케이프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