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17
연예

'코요태' 김종민, 솔로 '두근두근' 들고 가요계 컴백

기사입력 2012.05.10 10:28 / 기사수정 2012.05.10 11:1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코요태' 김종민이 두 번째 솔로 싱글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김종민은 싱글 '오빠 힘내요'를 발표한 지 1년여 만에 10일 두 번째 솔로 싱글 '두근두근'을 발표했다.

'1박 2일'을 통해 순수청년으로 자리매김한 김종민의 두 번째 솔로 싱글 '두근두근'은 코요태의 'good good time' 앨범 이후 다시 만난 김종민과 작곡가 '우리형과 내동생'의 작품이다. 작사, 작곡과 편곡까지 '우리형과 내동생'이 심혈을 기울인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곡으로 사랑에 대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하는 노래이다.

특히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곡 인트로에서의 길미와 김종민의 코믹 하면서도 오글거리는 내레이션이 포인트로 김종민의 편안한 보컬과 길미의 깜찍하고 비트 있는 랩이 어우러져 한층 완성도를 더한다.

또한, 톡톡 튀는 가사에서도 '두근두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랩 피처링에 참여한 길미의 아이디어도 더해져 웃음을 자아내는 듯하면서도 남자로서의 듬직한 마음속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전달한다.

김종민은 10일 공식 발표되는 '두근두근'으로 감춰진 자신의 새로운 감성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종민 ⓒ ANT W@RKS 커뮤니케이션]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