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8:36
연예

은정 이장우 응원, '영광의 재인' 촬영장 찾아…'싱글벙글'

기사입력 2011.12.15 16:17 / 기사수정 2011.12.15 16:1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걸 그룹 '티아라' 멤버 함은정이 KBS2 수목 드라마 '영광의 재인'에 출연중인 '가상 남편' 배우 이장우를 위해 촬영장을 깜짝 방문했다.

함은정은 지난 11일 '영광의 재인'에서 까칠하고 시니컬한 재벌 2세 서인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내고 있는 이장우를 응원하기 위해 최근 '영광의 재인' 촬영장을 찾았다.

이장우와 함은정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3'에서 가상부부로 등장하며 귀여운 커플로 맹활약 중이다. '가상 남편' 이장우를 독려하고 내조하려는 함은정의 방문에 이장우를 비롯한 '영광의 재인' 천정명, 김윤성 등 연기자들은 반색을 표하며 기뻐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영광의 재인' 촬영장에 함은정이 깜짝 등장하자 촬영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이장우는 "추운 날씨에 촬영을 하며 고생하고 있는 이장우를 격려하기 위해 왔다"는 함은정을 얼굴 가득 함박웃음을 지으며 맞이했고, 연방 싱글벙글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고.

이장우는 날씨가 영하로 떨어져 두꺼운 겉옷을 껴입고 촬영을 기다리던 상황. 함은정이 혹시라도 추워할까 걱정하며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다정다감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영광의 재인'에서 이장우와 같이 촬영하는 천정명과 김윤성은 이장우와 함은정의 애틋한 모습을 부러워하며 함께 유쾌한 대화를 이어나갔다.

제작사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함은정이 이장우를 위해 '영광의 재인' 촬영장을 방문해 촬영장 분위기가 한껏 고무됐다"며 "'영광의 재인'에서 서인우 역을 맡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장우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됐다. 앞으로도 연기 열정을 폭발시킬 이장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3일 방송된 '영광의 재인' 19회 방송분에서는 박민영을 향해 외사랑을 드러냈던 이장우가 공개적인 장소에서 박민영에게 키스를 시도하며 기대감을 드높였다.

purple@xportsnews.com

[사진 = 영광의 재인 촬영장 ⓒ 김종학 프로덕션]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