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4:15
게임

한게임 '체인지팡팡' 스마트폰 출시

기사입력 2011.11.18 18:55 / 기사수정 2011.11.18 18:55

엑츠게임즈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NHN이 '체인지팡팡'을 스마트폰으로 출시한다. 

'체인지팡팡'은 PC는 물론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퍼즐 장르의 게임으로 이달 중 앱스토어 출시 예정으로, 스마트폰에서도 최대 4인까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하도록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스마트 한게임의 '체인지팡팡'은 같은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모아 터뜨려 나가는 퍼즐게임으로 간단한 조작 방식에 멀티 터치 기능, 콤보 시스템 등을 제공한다.

특히, 1분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를 비롯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는 퍼즐 모드와 여유롭게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를 준비했다.  

또, 블록 3개를 삭제하면 특수블록이 생성, 이 블록을 통해 자신의 블록을 쉽게 삭제하거나 상대를 공격하는 등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도 가능하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한게임 사천성, 윷놀이와 함께 '체인지팡팡'은 국민게임으로 꼽힐 만큼 인기 게임"이라며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조작과 사운드, 아기자기한 디자인 등으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오는 12월에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엑츠게임즈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