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1:23
연예

김현중 컴백, '럭키가이' 뮤비서 차도남 변신 성공

기사입력 2011.10.13 16:03 / 기사수정 2011.10.13 16:03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가수 김현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럭키가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3차 티저영상은 약 30초 분량으로 리드미컬한 일렉트릭기타와 브라스의 락밴드사운드를 기본으로 제작됐다.

지난  10일에는 나쁜 남자의 매력을 뿜으며 갬블러로 등장한 김현중과 팜므파탈의 매력녀로 180도 변신한 홍수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11일에 공개된 티저영상 속 김현중은 하얀색 정장을 말끔히 차려 입은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과 매력적인 미소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김현중의 나쁜 남자 매력을 느낄 수 있다.


 
3차 티저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상 속에서 살짝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 차도남 느낌이 난다.", "김현중과 홍수현은 어떠한 관계일까?", "김현중 '럭키가이' 대박예감" 등 기대감을 담은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미니앨범 2집 '럭키' 발매와 동시에 음악 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날렸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에 따르면 SNS를 통해 음악을 추천하는 방식의 소셜뮤직차트에서 김현중의 '럭키 가이'가 울랄라세션의 'Open Arms'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현중 ⓒ 키이스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