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NCT ZONE'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25일 테이크원컴퍼니는 NCT가 참여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에 신규 테마 '검도'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테마는 '검도'로 죽도와 검도복을 활용한 무도인 콘셉트다. 이에 기존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진중한 모습으로 변신한 NCT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퍼즐 플레이 및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는 KWANGYA(광야) 메뉴에는 NCT 정우의 '퇴근이 필요해'와 샤오쥔의 '샤오야 식당'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신규 퍼즐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퇴근이 필요해'는 악몽으로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광고대행사 카피라이터 정우의 퇴근을 돕는 내용을, '샤오야 식당'은 샤오쥔이 악몽을 정화하고 요리를 성공적으로 완성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그리고 멤버들과 1:1로 교감하는 스토리 콘텐츠 '몽중몽'에는 쟈니와 윈윈의 스토리가 업데이트됐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3회 인피니티 타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서 멤버별로 1위를 한 유저 20명에게 NCT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검도 테마 사인 폴라로이드와 게임 내 아이템을 포상으로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NCT ZONE'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5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4 NCT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SCAPE>' 콘서트 현장에서 'NCT ZONE' 이벤트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 테이크원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