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00
게임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언디셈버', 시즌4 돌입

기사입력 2024.03.28 17:21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인게임즈 핵앤슬래시 게임 '언디셈버'가 4번째 시즌에 돌입했다.

28일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언디셈버’의 이번 4번째 시즌 핵심은 캐릭터 성장과 전략적 플레이 강화에 초점이 맞춰졌다. 대표적으로 이번 시즌부터 무기 및 방어구 등에 능력치가 적용된 ‘보석’을 장착할 수 있게 돼 장비 활용 폭이 확대됐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통해 ‘보석’을 수집하고, ‘연단석’을 활용해 세공을 거쳐 장비에 장착할 수 있다. 세공 결과에 따라 ‘보석’을 장착한 장비는 기존 레거시 장비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추는 것도 가능하다.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형 콘텐츠 ‘에우노스 광산’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해당 콘텐츠는 필드 던전인 ‘액트(Act)’와 ‘카오스 던전’, ‘시간의 성좌’에서 광맥 발견 후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 및 보스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캐릭터 레벨 100 달성 이후 추가 레벨 성장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룬 마스터 레벨’ 시스템이 추가됐다. 또한 기존 보유했던 캐릭터와 신규 생성 캐릭터에 ‘신의 가호’를 통한 재능을 사전에 부여할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됐다.

이 밖에도 아이템 레벨이 160까지 확장 됐으며, ‘스킬 룬(Rune)’과 연결할 수 있는 ‘링크 룬’ 5종을 비롯해 ‘유물 아이템’ 38종이 업데이트됐다. ‘쇠뇌’를 비롯한 기존 스킬에 대한 강화와 개선도 진행됐으며 시즌3에서 첫 선을 보였던 솔로 콘텐츠 ‘1인 강림 레이드’는 신규 시즌 개막과 함께 정식 시즌에 돌입했다.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