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8:40
게임

마에스티아 온라인,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1.06.02 16:22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알오씨워크스가 개발한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에서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5월 26일 오픈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이 가장 기대하고 있는 컨텐츠 중 하나인 '용병 시스템'에 대한 컨텐츠 추가가 이루어 진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다른 이용자들의 캐릭터를 용병으로 고용하여 사용할 수 있고, 자신의 캐릭터 역시 용병으로 등록이 가능해진다.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인던 용병 외에 일반 필드에서도 소환할 수 있는 용병이 추가되는 것으로 모든 이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용병 소환으로 더 수월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자신의 캐릭터가 용병으로 쓰이면 게임 내 신성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용병 이용자는 빠르게 레벨업이 가능한 일석이조의 시스템"이라며, "고객들의 편의와 재미를 증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에스티아 온라인>은 '슈퍼 솔로 지나가 쏘는 해피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6일까지 매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얻을 수 있는 '지나의 하트' 아이템을 획득한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솔로예찬 MMORPG <마에스티아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maestia.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마에스티아 온라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