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크로니클'과 아임닭이 만났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국내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과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20일까지 아임닭 공식몰에서 '크로니클 기획전'을 진행하고 제휴를 기념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크로니클 패키지'는 소시지 꼬치, 치킨 팝콘, 육포, 만두, 먹태 등 게임할 때 곁들여 먹기 좋은 간식들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담요'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기획전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아임닭 제품을 구매하는 1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크로니클’의 아이템이 담긴 종이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몬스터 강화에 필요한 4성 무지개몬 24개, 4성 데빌몬 등이 담겼으며, 계정당 1회 사용 가능하다.
오는 2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아임닭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선 '크로니클 깜짝 쿠폰'도 공개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신비의 소환서 10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3천 원 상당의 아임닭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식 포럼에선 ‘크로니클’ 플레이 순간을 인증하면 아임닭 굿즈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4월 20일까지 '크로니클'을 플레이하며 겪은 특별한 순간을 올린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임닭 포크와 숟가락 굿즈 세트, 크로니클 간식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아임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유저 중에서 추첨해 '크로니클' 프리미엄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9일 글로벌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시작한 '크로니클'은 출시 일주일만에 글로벌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며 ‘서머너즈 워’를 잇는 컴투스의 새로운 글로벌 타이틀의 탄생을 알렸다.
출시 이후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플랫폼에서도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특히 PC플랫폼 스팀의 글로벌 매출 종합 차트 11위와 프랑스, 벨기에, 태국에서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매출과 이용자 등에서 꾸준한 상승세를 그리며 장기 글로벌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로니클’과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