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케로로M에 새로운 모드가 등장,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15일 라이원소프트(대표 한동하)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슈팅게임 ‘케로로M’에 신규 모드 ’호위전’과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가드봇을 목표 지점까지 호위해야 하는 신규 모드 ‘호위전’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루루 소대의 타루루, 토로로, 조루루 등이 합류한다.
호위전은 화, 목, 토, 일요일에 오픈되며, 공격과 수비를 교대하면서 가드봇을 호위해 목표 지점까지 더 빨리 도착하는 팀이 승리한다.
가드봇에 탑승한 플레이어는 3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제압하면 가드봇 전용 버프가 생성되기도 하며, 신발, 시계, 구급상자, 방패 등의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레이드에 신규 맵 ‘미스터리 스쿨 1층’이 업데이트되었으며, 던전에서 기여도가 가장 높은 플레이어 1명에게 일일 최대 2회까지 레이드 MVP 보상을 지급한다.
던전과 난이도 별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며, MVP 상자에는 레이드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전용 장비 ‘블레이드 수류탄’, ‘바톤 폭탄’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가루루 소대에 신규 캐릭터로 타마마의 제자이자 초엘리트 소대원 타루루, 뛰어난 해킹 실력자 토로로, 사이보그 암살병 조루루가 추가되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8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어 게임을 3회 플레이하여 주사위를 획득하고, 판을 완주한 횟수에 따라 레이드 보급 코인, 다이아, 보석 주머니 등의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금일부터 시즌패스 시즌 2가 시작되어 천사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 스킬 데미지 등의 밸런스 및 호칭 효과, 소모품 관련 업적 텍스트가 수정됐다.
사진=라이원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