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메이플스토리’에서 ‘핑크빈’과 ‘예티’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다.
27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핑크빈’과 ‘예티’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 월드 ‘슈퍼 예티 X 핑크빈 월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 예티 X 핑크빈 월드’는 11월 24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두 캐릭터의 육성 레벨이 기존 200레벨에서 220레벨까지 확장되며, ‘아케인 리버’ 지역 개방과 함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스텝업 미션’의 단계를 클리어할 때마다 ‘성장의 비약 선택권’, ‘극한 성장의 비약’, ‘슈퍼 예티X핑크빈 훈장’ 및 ‘아케인셰이드 무기/방어구 상자’,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100개)’, ‘카르마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100%’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월드 내 성장에 필요한 각종 강화 아이템을 판매하는 NPC 상점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카밀라의 어텀 플리마켓’이 11월 9일까지 실시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해 전용 코인 ‘코스모스 꽃갈피’를 모으면 옷/액세서리/라이딩 가게에서 다양한 치장성 보상과 교환할 수 있으며, ‘코스모스 꽃갈피’의 하루 최대 획득량을 달성해 9일차까지 출석 체크 시 ‘카밀라의 천둥 라이딩 선택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11월 23일까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맵 ‘조용한 풀숲’에 접속해 있으면 누적 시간에 따라 ‘스페셜 명예의 훈장(3개)’, ‘선택 심볼 교환권’, ‘정녕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의자 교환권’ 등의 보상과 풍성한 경험치를 제공한다.
아울러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이벤트를 통해 매일 2회씩 추첨으로 ‘마스터 라벨 선택 상자’, ‘루나 쁘띠 펫 세트’, ‘스타포스 22성 강화권 (200제)’, ‘스타플래닛 데미지 스킨(유닛)’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 11월 2일까지 ‘스푸키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해 마을과 엘리트 몬스터, 룬에 핼러윈 디자인을 적용하며, 이 기간 3일 동안 엘리트 몬스터 또는 엘리트 챔피언을 처치하는 일일 미션을 진행할 시 ‘할로캣의 고양이 귀 선택권’, ‘할로윈 양초 의자’, ‘밤 고양이 데미지 스킨’ 등 각 일차별 보상이 지급된다.
이벤트 월드 ‘슈퍼 예티 X 핑크빈 월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넥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