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에버소울’이 정령 소개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27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캐릭터(이하 정령)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버소울’의 공식 유튜브와 톡채널을 통해 매주 공개되는 정령 소개 영상에서는 게임 내 캐릭터인 정령들의 매력 넘치는 외형과 개성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에는 정령들의 기원이 되는 유물의 정보가 함께 담겨 있어 이용자들은 각 정령의 배경을 유추해보며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1일과 26일 ‘메피스토펠레스’와 ‘재클린’, ‘아야메’ 3종의 정령을 공개한 데 이어, 27일 ‘아드리안’의 소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다양한 정령들의 소개 영상을 매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계획이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제각기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진 정령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현재까지 공개된 정령 소개 영상은 ‘에버소울’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에버소울’ 공식 톡채널 구독을 통해 향후 공개될 영상에 관련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