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웹젠이 대대적인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웹젠 측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3종(‘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 ‘뮤 오리진2')과 PC 온라인게임 3종(‘썬 클래식’, ‘뮤 온라인’, '샷온라인')에서 민족 고유 명절인 추석을 더욱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는 9월 8일부터 커뮤니티 이벤트를 시작한다.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석 컨셉에 맞는 ‘소원을 말해봐’ 호칭을 지급하고, 각종 퀴즈와 투표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뮤 아크엔젤’은 ‘한가위 축제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8일까지 게임 내 ‘목표 달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가위 축제EXP 버프’ 등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9월 12일까지 일일 목표를 달성하고 모든 단계의 등불을 점화하면 클리어 보상으로 ‘축제 교환권’과 ‘축복의 보석’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누적으로 등불을 점화한 횟수에 따라 ‘드래곤 구슬(유니크)’ 등 게임 아이템을, 등불 점화 순위에 따라 상위 500명은 ‘등불을 붉힌 자’ 호칭도 받을 수 있다.
'뮤 오리진2'도 9월 7일부터 9월 20일까지 '수집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 내 사냥터 곳곳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수집 아이템 ‘네리아의 결정XII’을 ‘수집 룰렛 이벤트’에 제출하면 ‘네리아의 화살XII’과 ‘풍성한 송편’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뮤 오리진2’ 이용자는 최대 100회까지 룰렛을 돌릴 수 있다. ‘수집 룰렛 이벤트’ 보상은 ‘달빛 가득한 한가위’ 호칭과 추석 기념 ‘탈것 선택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PC MMORPG ‘썬 클래식’은 9월 22일까지 ‘만월의 신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론의 성을 비롯한 특정 지역의 필드와 스토리 던전에서 획득한 ‘만월의 신비’ 아이템 수량에 따라 ‘차원의 조각’과 조합하면 각종 장비 아이템이 들어있는 ‘만월의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뮤 온라인’은 9월 15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아틀란스, 칸투르 폐허, 잿빛의 아이다 등 지역에서 ‘복순이’를 사냥하면 ‘엑설런트 무기’, ‘엑설런트 방어구’, ‘콘도르의 깃털’, ‘뮨 알’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9월 22일까지 게임에 누적으로 출석한 일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버디 10개 이상 달성하면 ‘한가위 티켓’도 보상으로 제공한다.
사진=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